2012. 5. 5. 04:31

[스프링 인 액션] SPRING IN ACTION - 엔터프라이즈 웹 어플리케이션 표준 플랫폼

스프링 인 액션스프링 인 액션 - 10점
크레이그 월즈 지음, 홍영표 옮김/제이펍

스프링 인 액션 3판이 나왔습니다!

2판에 비해
  1 스프링 버전 3!! 을 기준으로 다시 작성 되었고
 
  2 그에 따라 REST 관련 챕터 추가되었으며 (이로 인해 API 를 위한 서버를 개발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)
  3 목차가 더 이해하기 쉽게 변경되었습니다. 

스프링의 다른 프로젝트도 간단하게 설명해 주었으면 좋았을 텐데 ㅜㅜ 

스프링은 해외에서 대부분의 엔터프라이즈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되고 있습니다. 
거의 표준이라고도 말할 수 있죠. 
스프링이 이렇게 대중적인 플랫폼이 된 데에는 다른 프레임워크(스트러츠, 마이바티스 MyBatis, 하이버네잇 Heibernate, 각종 큐 등)와의 연동이 쉬운 인터페이스가 큰 역할을 했다고 봅니다. 

스프링으 또 다른 장점은 스프링은 오픈 소스라 무료! 인데 귀찮은 일은 다 해줘서 주로 비지니스 코어 로직을 집중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. 

스프링은 VMWare 에서 샀는데, 이로 인해 언젠가 스프링은 클라우드 환경을 100% 활용하는 웹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됩니다. 

스프링 인 액션은 스프링을 광범위한 범위에서 깊이 있게 다루는 책입니다.
그래서 스프링을 업무에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.
스프링 인 액션은 예제 보다는 이론을 중심으로 설명되어 있어서 스프링에 대한 다양한 기능을 알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.

http://mindasom.tistory.com2012-05-04T19:31:530.31010